본문 바로가기
실행하라 - 수익화방법

인스타그램 - PC버전

by 고래별바다 2021. 3. 2.
반응형

인스타그램 - PC버전

 

요즘 인스타그램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미 대세를 넘어서, 안하는 사람이 별로 없다고 할 정도니, 빨리 시작한 편은 아닙니다. 계정 자체는 만든지 시간이 꾀 되었으나, 활용 자체를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이 어떤 것인지는 알아야 할 것 같아서, 확인차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첫 시작은 새벽기상, 미라클 모닝 인증 사진부터 게시하기 시작했습니다. 미라클 모닝이 아니더라도, 이미 수개월 전부터 새벽 기상은 실천하고 있었으니까요. 그리고, 매일 3명씩 선팔을 해보았더니, 팔로워 수도 점차 늘어갔습니다. 기상 인증 외에도 매일 운동하는 게시물도 늘렸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꾸준히 지속하다보니, 팔로워는 계속 늘어나서, 200명에 육박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인스타 역시, 가만히 있어서 되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수시로 스마트폰을 보게 되고, 수시로 보면서 좋아요 눌러주고, 확인하는 일이 잦아 졌습니다. 그러다 보니, 어느 순간 목이 좀 뻐근함을 느꼈습니다. 그 때 들었던 생각이 스마트폰을 자주 들여다 봐서 그렇다는 것을 바로 느꼈습니다. 그래서, 안되겠다.. 피씨버전을 찾아야 겠다해서, 인스타 PC버전을 검색하여, 찾게 되었습니다. 

 

이 PC버전은 모바일을 완벽하게 구현한 것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스마트폰에서 해방되어 편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방법은 간단하니, 아래와 같이 해보시면 됩니다. 

 

1. 크롬을 열고, 검색창에 "desktopify" 를 키인 합니다.

2. 웹스토어 확장프로그램에서 크롬에 추가 클릭을 합니다. 

3. 크롬에 추가를 하면, 화면 우측 상단에 망치모양의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이 아이콘을 누르시면 인스타그램 PC버전이 실행됩니다. 

4. 모바일과 동일하게 쓰시면 됩니다. 

5. 내용 작성 후, 해시태그 입력도 동일합니다. 

6. 완료하면, 모바일과 동일합니다. 

* 단, 차이점은 PC로 글을 쓸 수는 있으나, 모바일에서 사용하는 이모티콘들은 생성되지 않더라구요. 

별도로, 삽입해야 하는지까지는 아직 못찾았습니다. 참조 하세요

 

그나마, 인스타 그램을 PC버전으로 사용하니, 목에 부담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목디스크 예방 차원에서도 PC버전으로 사용하는 것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좋습니다. 그리고, 모바일로 할려고 하니, 글씨가 너무 작아서 손큰 남성분들은 아무래도 오타가 자주 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PC로 하면 오타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3월, 신학기 시작인데, 좋은 일만 가득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무조건 실행하라"

"나는 남들과 달라"

"졸도 할 때까지 꾸준히"

반응형

댓글